요즘 침실 장식에는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담요와 시트 등 기본적인 것이 필요하든, 담요와 베개가 있는 호화로운 안식처가 필요하든, 가장 먼저 해야 할 가장 좋은 일은 침대 커버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시트 세트를 구매하든, 각 제품을 별도로 구매하든 상관없이 바닥 시트 또는 맞춤 시트, 상단 시트 또는 플랫 시트, 베갯잇이 필요합니다. 가능하면 침대마다 시트를 2~3세트 정도 넣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트가 찢어지거나 시트에 이물질이 흘렀을 경우 간단히 교체할 수 있습니다. 시트를 교체해야 할 때 추가 세트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시트를 빨리 세탁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웨이정수기렌탈.

침대 커버의 완전한 세트

정말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나 브랜드의 스프레이를 구입했다면 추가 세트를 한두 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시트에서 가장 어려운 점은 스레드 수일 것입니다. 스레드 수는 시트 품질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 수는 실제로 시트 내의 각 평방 인치당 모든 스레드의 양입니다. 스레드 수가 많을수록 시트가 더 부드럽고 품질이 좋아집니다. 실 개수가 극도로 높아질 수 있지만 이는 스프레이 무라 내의 개별 실이 실제로 더 얇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얇은 실은 오래 지속되지 않거나 마모될 수도 있습니다. 안전한 방법은 175개보다 높은 스레드 수를 찾는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약 250~350개 정도의 스레드를 구하세요.

밤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다양한 패브릭

시트를 사용한 또 다른 침구 대안은 직물의 종류입니다. 가장 유명한 옵션은 면화입니다. 그러나 실크, 플란넬 또는 새틴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플란넬은 겨울이 오면 특히 편안합니다. 티셔츠 소재 시트는 또 다른 따뜻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고급스럽고 퇴폐적인 침대를 원하시면 새틴이나 새틴 시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틴이나 실크 시트에는 특별한 것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에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