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연료 스토브는 석탄, 목재 또는 이탄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연소에 사용할 수 있는 스토브입니다. 목재 외에도 연료용 스토브는 챔버를 지원하고 다양한 연소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다중 연료 스토브에는 연소를 위해 보관할 수 있는 창살과 그릴 패널이 있습니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다중 연료 목적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현대 세계에서는 집의 내부가 현대적이고 아름다운 플러시 천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을 때 전통은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독점적이고 현대적인 현대 연료로 압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아름다운 패널, 연도 파이프 및 불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투명한 유리창이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다목적 스토브가 있습니다  tv렌탈.

현대는 대기 오염, 삼림 벌채, 전통 난로의 그을음 배출을 염두에 두고 생태학적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새로운 용도의 스토브에는 배기가스를 배출하는 연도관과 화재의 온기가 실내로 퍼지는 배출관이 있습니다.

최근 멀티(Multi)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난로는 난방, 요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스토브 내부에는 음식을 요리하고 물을 끓일 수 있는 별도의 칸에 보일러와 오븐도 있습니다. 이탄, 석탄 및 목재 통나무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연료 형태입니다. 크기도 다양합니다. 집 구석에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방이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집의 벽난로 중앙에 놓을 수 있는 아름다운 조각 디자인의 방도 있습니다.

나무와 석탄처럼 보관할 수 있는 다른 구획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트레킹이나 캠핑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다용도 연료도 있습니다. 이 미니 스토브는 가벼워서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스토브는 백색 가스와 등유를 태우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은 연료 유형 사용에 따라 다릅니다. 스토브에는 재를 효과적으로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재 긁는 도구와 기타 기능도 있습니다.

멀티는 소비와 오염이 적습니다. 기존 스토브에 비해 이러한 스토브는 그을음을 배출하지 않으며 오염을 유발합니다. 스토브는 현장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선택으로 제공되며, 고객은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고 주문하여 집에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현대적이고 디자이너가 다른 방식으로 집을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