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면서 벽에는 흙, 먼지, 지문, 기름 얼룩, 음식물 찌꺼기, 그리고 여기저기에 약간의 얼룩이 쌓입니다. 벽지를 칠했든 페인트를 칠했든 벽은 적절한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한 안전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러운 벽을 청소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상대적으로 큰 프로젝트라는 것입니다. 시간, 인내, 가구 이동, 구식 팔꿈치 그리스가 필요합니다 엘지정수기.

비록 지루한 일이지만 더러운 벽을 청소하는 것은 방이나 집의 모습과 느낌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는 가치 있는 일입니다. 따라서 집이나 건물에 청소가 필요한 더러운 벽이 몇 군데 있다면 먼저 준비하고 필요한 모든 도구와 제품을 모은 다음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효과적인 팁을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페인트를 칠했든 벽지를 칠했든 더러운 벽을 적절하게 청소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보급품 모으기

먼저 모든 물품을 모아야 합니다. 필요한 모든 도구와 제품을 준비하면 더 많은 작업을 위해 작업을 중단할 필요가 없습니다. 벽을 닦는 도중에 멈추면 그 결과가 초래됩니다. 필요한 대부분의 소모품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지역 가정이나 철물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역 식료품점에도 필요한 모든 도구와 제품을 갖춘 충분한 청소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벽을 청소하는 데 필요한 품목 목록입니다.

식기 세척액
2 버킷
양털 먼지떨이(또는 브러시가 부착된 진공청소기)
천연스펀지(색소없음)
흰색 천
고무 장갑
스텝 스툴
민물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