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00만 명 이상의 노인들이 더 나은 삶의 질과 보살핌을 받기 위해 생활 지원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생활 지원 시설에서는 자녀나 가정 간병인으로부터 받지 못하는 노인들에게 맞춤형 돌봄 및 기타 일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뮤니티는 노인 돌봄을 위한 광범위한 범위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은퇴 후 개선된 생활 방식을 선호한다면 Chandler에서 생활 지원을 신청하여 귀하를 돌보고 의지할 큰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생활도 향상시키세요 군산 유탑유블레스.

생활 보조 공동체는 노인들에게 매일 도움을 제공합니다.

노인으로서 목욕, 용변, 옷 입기와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매일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이유는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를 수도 있고, 노령으로 인해 편안하게 일상을 마무리하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 보조 시설은 귀하가 스트레스 없이 일상 업무를 완료하도록 도와줄 전문 간병인의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귀하의 일상적인 필요 사항을 처리하고 가족 구성원의 부담도 줄여줄 것입니다.

생활 지원은 건강과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모든 개인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살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노인을 돌볼 때 가족은 영양 성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생활 지원 공동체는 노인들에게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여 신체적 필요에 따라 적절한 영양을 제공하여 그들이 건강과 영양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양질의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가를 분석하여 하루 세 끼 식사를 제공합니다.

생활 보조 시설은 노인들에게 추가적인 지원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Chandler의 올바른 생활 지원 서비스에 연결하면 노인으로서 일상적인 지원 외에 추가적인 지원과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 또는 일주일에 한 번 의사나 의료 컨설턴트를 방문하려면 안전한 교통 시설이 필요할 수도 있고, 생활 보조 시설에서 받을 수 있는 사회 활동 참여에 대한 지원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노인을 위한 전문 생활 공동체는 노인들의 필요 사항이 변화함에 따라 점진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