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rith에 플랜테이션 셔터와 같은 처리 장치를 설치하는 것과는 달리 서부 시드니에 커튼을 걸 때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손에 큰 혼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눈으로만 보지 마세요. 커튼을 구입하기 전에 창문과 커튼봉의 치수를 꼭 측정하세요.

측정할 때는 반드시 창 상단부터 원하는 끝 부분까지 측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크기가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식용으로 걸 경우 바닥에 거의 닿지 않아야 합니다. 너무 길면 엉성해 보일 것입니다. 너무 짧으면 실수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방문손잡이.

빛을 차단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등 기능적인 목적을 위해 창문 전체를 덮을 수 있을 만큼 긴지 확인하세요. 또한 너비를 측정할 때 막대의 너비를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커튼이 너무 편안하거나 너무 헐렁한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튼을 걸 때 적절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세요.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가능하면 로드를 벽 스터드에 장착해야 합니다. 무거운 천을 걸 경우에는 무게를 지탱할 수 있는 브래킷을 사용하세요. 올바른 도구와 약간의 계획만 있으면 전문가처럼 걸 수 있습니다!

커튼을 너무 높거나 낮게 걸지 마세요. 밑단이 창틀이나 바로 아래에 닿도록 걸어야 합니다.

이러한 창 처리는 너무 높거나 너무 낮게 걸려서는 안됩니다. 밑단이 창틀 바로 아래 또는 바로 아래에 닿도록 걸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이 더욱 세련되어 보이고 창문이 더 크게 보입니다.

창문이 짧은 경우에는 천장 가까이에 창문을 걸어두면 창문이 더 커 보이게 됩니다. 높은 창문이 있는 경우 바닥에 더 가깝게 매달면 창문이 더 넓어 보이게 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문지방을 스치는 중간 지점의 최적 지점을 목표로 하십시오.

또 다른 팁: 특히 풍성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긴 길이를 선택하세요. 너무 짧은 커튼은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습니다.

측정할 때 커튼봉의 너비를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커튼봉의 너비는 막대 자체의 최소 두 배 이상이어야 합니다.

커튼의 너비는 창문의 크기에 비례해야 합니다. 창문이 작다면 창문을 압도하는 무겁고 두꺼운 천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큰 창문이 있는 경우 가볍고 바람이 잘 통하는 천을 사용하면 균형이 맞지 않게 보일 것입니다.

마지막 팁: 후크나 링으로 걸 때는 항상 커튼 주름 수의 두 배 이상의 후크나 링을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고르고 아름답게 매달릴 수 있습니다.

커튼을 걸 때 압정이나 기타 작은 못을 사용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도 고정되지 않습니다.

커튼은 장식적일 뿐만 아니라 기능적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빛과 외풍을 차단하기 위한 것이므로 작은 못이나 압정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지 철물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후크나 링과 같은 적절한 철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 다른 팁은 걸 때 항상 줄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이 고르게 올바른 높이에 매달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크를 사용하는 경우 커튼이 깔끔하고 균일해 보이도록 후크를 모두 같은 높이에 배치했는지 확인하세요.

천을 걸기 전에 다림질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천을 제자리에 놓았을 때 가장 멋진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커튼을 걸기 전에 주름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림질하거나 찌는 방법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시간이 없다면 아직 축축한 상태에서 걸어둘 수도 있습니다. 창문을 다시 닫기 전에 완전히 건조될 수 있도록 창문을 열어두시기 바랍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