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중요한 것은 작은 항목입니다. 오늘의 직업 팁에서는 구직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차이를 증명할 수 있는 쉽게 할 수 있는 5가지 작은 일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부업추천.

#5 – 이력서를 확인하고 다시 확인하세요. 이력서에서 어려운 부분은 처음부터 이력서를 작성하고 정확하고 완전함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형식, 철자 또는 문법 문제가 포함된 내용이 얼마나 많은지 놀라울 정도입니다! 워드 프로세서의 철자 및 문법 검사를 활용하고, 철자 검사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약어와 기술 용어 또는 항목을 검토하십시오.

또한 이력서를 워드 프로세서에서 웹 기반 양식이나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송할 때 온라인에서 이력서의 줄 간격, 단락 및 전반적인 가독성을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이력서는 고용주가 보고 검토할 수 있는 곳에서 좋아 보여야 합니다.

#4 –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세요. 친구는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나은 구직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모르는 회사나 경영진과 연결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과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그들에게 이해시키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쉬운 부분은 이미 Facebook이나 Twitter를 통해 그들과 네트워킹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3 – 고용주의 대상 목록을 만듭니다. 귀하의 지역에는 귀하의 경력이나 목표 직업과 일치하는 10-20개의 회사로 구성된 소규모 그룹이 있을 것입니다. 이 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해당 지역이나 업계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면 쉬울 것입니다. 목록을 찾고 정리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각 고용주를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채용’ 섹션에서 새로운 채용 공고를 확인하세요. 고용주의 웹사이트에 게시된 세부 정보는 업데이트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으므로 가장 최신의 완전한 정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채용이 이루어지면 해당 웹사이트의 정보를 사용하여 이에 맞게 이력서를 맞춤화하고 맞춤화하세요.

#2 – 하나 이상의 이력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원하는 거의 모든 직업은 이전 직업과 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사, 직위 또는 직무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직업에 지원하기 전에 단 몇 분만 시간을 내어 고용주가 귀하에 대해 이해해주기를 바라는 중요한 사항을 이력서에 강조하고 귀하의 자격과 경험이 인터뷰를 보장하는 이유를 강조하십시오. 우리가 나이가 들고 더 넓은 자격과 지식을 갖게 되면 특정 채용 조건을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가 숨겨지지 않도록 주요 자격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강조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또한 인터뷰를 해야 할 경우 올바른 버전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도록 귀하가 작성한 이력서의 정확한 변형을 추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 – 인터뷰를 준비하세요. 인터뷰를 준비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거의 모든 회사가 ‘회사 소개’ 섹션을 통해 온라인에 존재하므로 훨씬 더 쉬워졌습니다. 여기에는 회사 연혁, 경영진 개요, 투자자 데이터 및 최신 뉴스 항목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시간 정도만 투자하여 인터뷰 중인 고용주에 대해 알아가면 질문에 대한 준비를 갖추고 교육을 받고 준비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부터 인터뷰에 임하는 데 자신감이 높아질 것입니다.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따라서 구직 시 이러한 작은 팁을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러한 작은 세부 사항은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지만, 찾고 있는 직업을 얻을 것인지 아니면 계속해서 찾고 있는지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 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