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부부가 혼자 즐기는 행사가 아닌 가까운 사람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이다. 이 즐거움의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가 미식의 즐거움에 빠지는 것임을 누가 부인할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지역, 국가, 공동체, 종교를 막론하고 모든 결혼식에는 성대한 결혼식이 필수입니다  수원 맛집.

유럽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순전히 인도 스타일로 결혼할 경우, 런던, 보스턴, 켄트 등 유명한 인도 케이터링 업체를 찾으면 이벤트가 완전히 성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추가할 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웨딩 플래터에 독특한 터치를 더해보세요. 전 세계가 체중 감량과 비만 퇴치에 열광하고 있는 가운데, 인도 결혼식장 런던에서 제공되는 저칼로리, 저탄수화물이면서 입맛을 돋우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특별한 저지방 하이 티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조심해.

맛있는 팝콘

친구들의 모임부터 첫 번째 데이트까지, 팝콘은 모든 상황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Indian Caterers London에 팝콘을 하이 티 스낵으로 준비해 달라고 요청하면 확실히 손님의 감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팝콘의 다양한 맛과 맛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고 믿습니다. 손님 중 누가 일반 소금에 절인 다양한 팝콘을 좋아하는지, 누가 치즈 맛 다양한 팝콘을 영원히 좋아하는지 거의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팝콘은 공기에 튀기고 여분의 지방이 없기 때문에 건강 식품에 대한 가장 큰 집착을 가지고 있는 가장 까다로운 결혼식 손님도 팝콘을 먹어도 괜찮을 것입니다.

매력적인 과일 샐러드

과일은 천연 영양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의사들이 항상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과일의 자연스러운 단맛은 설탕이 많이 함유된 제과 제품과 디저트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과일은 보기에도 유혹적일 뿐만 아니라 소화도 쉽습니다. 과일은 좋은 성분이 가득 들어있어 하이티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케이터링 담당자에게 결혼식 하객을 위해 맛과 식감이 다양한 과일 샐러드 메뉴 몇 가지를 준비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우리는 귀하의 노력이 높이 평가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입술을 때리는 idli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