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프로세서는 주방 활동을 쉽고 빠르게 만들어주는 기술 발전 덕분에 오늘날 필수 주방 가전이 되었습니다. 푸드 프로세서를 사용하면 식품을 쉽게 자르고, 다지고, 갈고, 퓌레로 만들고, 썰고, 갈고, 잘게 썰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활동이 수동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이제 식품 가공기의 발명으로 이러한 활동은 주방 요구 사항에 맞게 자동화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최초의 전자 식품 프로세서는 1946년에 발명되었습니다  엘지정수기.

필립스는 요리 경험을 즐겁고 덜 피곤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푸드 프로세서를 제조합니다. 필립스는 1891년 제라드 필립스와 그의 아버지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세계적인 수준에 도달했으며 헬스케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조명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로 성공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Philips는 적절하고 사려 깊은 혁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Philips India Limited는 Royal Philips의 또 다른 계열사이며 오늘날의 유명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필립스는 고객 사이에서 제품의 관련성을 이해하기 위해 고객의 선호도, 윤리, 동기,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따라 제품을 제조합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필립스는 모든 개인의 삶에 깊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필립스는 핸드 블렌더, 샌드위치 및 로티 메이커, 전기 주전자, 인덕션 쿡탑, 커피 메이커, 주서기 믹서 그라인더 등과 같은 다양한 주방 가전제품을 제공합니다.

푸드 프로세서를 선택할 때 현명한 구매를 위해 특정 사항을 찾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용량, 공급 튜브, 블레이드, 제어장치, 안전 기능, 부착물 등이 포함됩니다. 최대량의 내용물을 혼합할 수 있는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를 선택하세요. 이는 귀하의 장소를 방문하는 손님이 있을 때 유용합니다. 더 큰 덩어리의 식품을 한 번에 넣을 수 있는 넓은 공급 튜브를 찾으세요. 푸드 프로세서에 전체 설정의 안전한 잠금 시스템, 적절한 코드 등과 같은 효율적인 안전 기능이 갖추어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속도 수준으로 설계된 푸드 프로세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첨부파일과 구매 목적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각 구성원의 우선순위가 서로 다른 공동 가족이 있는 경우 반죽 칼날, 슬라이서 또는 강판 디스크 등과 같은 다양한 부속품이 있는 식품 가공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작업이 끝난 후 청소가 쉬운 푸드 프로세서를 선택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