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청력 상실을 겪는 큰 원인이 큰 소리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많은 사람들은 어느 정도 청력 상실을 경험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강제로 생각할 때까지 이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큰 소음이 청력 상실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음이 너무 크면 귀에 쉽게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손상은 귀의 기능과 듣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원보청기.

사람이 귀에 손상을 입는 경우 대부분 달팽이관에서 발생합니다. 큰 소음은 귀에 있는 매우 작은 유모 세포에 과부하를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달팽이관 구조를 변화시키고 결과적으로 달팽이관액의 효소 및 기타 에너지원을 감소시킵니다.

체액은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세포이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시끄러운 소음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이러한 모발 세포에 스트레스가 증가하여 결국 서로 융합될 것입니다.

그러면 이러한 섬유질이 분해되어 세포가 결국 사라지게 됩니다. 이는 지속적으로 큰 소음에 노출된 사람에게 영구적인 손상을 의미합니다.

이제 큰 소리가 어떻게 청력 상실을 유발할 수 있는지 이해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큰 소리를 경험하는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방식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 작업 환경 – 많은 사람들이 하루 8~10시간 동안 시끄러운 소음 주변에서 일하게 되는 환경에서 일합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청력을 잃는 큰 원인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청력 손실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귀 보호구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청력 상실이 이전보다 더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2: 오락 – 오랜 시간 동안 큰 소음에 노출되는 오락 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할 때마다 청력에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청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여가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콘서트에 갈 때 시끄러운 스피커 옆에 앉기
– 음악을 크게 틀어주는 댄스 클럽에 가기
– 헤드폰과 이어폰을 너무 높은 수준으로 사용
– 차량이나 집에서 스테레오를 시끄럽게 사용

다른 많은 것들이 있으며 당신이 하는 일에는 큰 소음이 수반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귀 보호구를 착용하여 이미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이상 청력이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큰 소리로 인해 청력 상실이 발생할 수 있는 방법과 큰 소리에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을 이해하셨습니다. 더 이상의 청력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