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기 피부는 일반적으로 주름, 건조함, 처짐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노화의 징후는 이마, 코, 턱뿐만 아니라 얼굴의 다른 부위에도 자주 나타납니다. 우리 피부의 진피층에는 엘라스틴과 콜라겐 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탄탄하게 유지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섬유질이 분해되어 처짐과 주름이 나타납니다. 노화 과정을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젊어 보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김포눈썹문신.

환경적 요인이 피부 노화를 유발합니다. 스트레스, 햇빛 노출, 흡연, 음주, 정크 푸드 등이 이러한 형태의 노화를 일으키는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이게 됩니다. 오염된 공기와 같은 환경적 요인이 연대순 노화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진피는 새로운 세포를 생산하기 위해 호르몬 복제가 필요합니다.

우리 개인의 유전자 발현도 노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전자는 우리 몸의 연대순 노화 과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유전자가 인간 피부 노화의 다양한 측면을 제어합니다. 가장 유명한 유전자는 HLA-DR4, BINK, EYELISS 및 KOTOX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노화를 극복하려면 신체에서 올바른 유전자 발현을 찾아야 합니다.

호르몬 복제는 검버섯 등의 잡티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가 있습니다. 진피층의 호르몬 복제는 인간의 외모에 있어 노년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호르몬의 차별적인 발현은 우리의 안색을 노화시키는 중요한 원인입니다.

과거 연구 사례에서 자외선으로 보호된 피부는 우리의 외모가 어떻게 늙어가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노화에 따라 노년기 피부에 발현되는 유전자의 변화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과학자들이 실시한 테스트를 통과한 사람들로부터 채취한 자외선 차단 표피 샘플의 효과에 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테스트는 이미 50세가 된 건강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빛에 의한 연령 진행 데이터를 수집하고 콜라겐 구조가 큰 부위에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했습니다. 광노화라고 불리는 이 과정은 모든 지원자의 결과에서 나타났습니다.

자외선 차단 그룹의 노인 표피의 콜라겐은 보호되지 않은 그룹의 노년 피부와 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무보호군의 노년기 표피에 존재하는 콜라겐은 자외선 차단군의 노년기 피부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동일하지 않았다. 그러면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습니까? 사람이 나이가 들수록 태양에서 나오는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콜라겐이 고갈된다고 합니다. 이 문제는 포타지 분석을 통해 해결되었습니다. 그 결과, 자외선 차단 그룹의 노년 피부에서 자외선 차단을 하지 않은 그룹의 노년 피부에 비해 콜라겐 수치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노화 결과 뒤에 있는 메커니즘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우리 존재의 유전적 구성 때문에 또는 태양에서 나오는 자외선에 대한 지속적이고 장기간의 사진 노출로 인해 피부가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따라서 질병의 영향을 받고 싶지 않다면 태양 아래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해야 합니다. 광노화되기 쉬운 노인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보호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별다른 어려움 없이 야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입장이라면 ‘비타민E’, ‘비타민E’, 콜라겐, 엘라스틴, 콩 및 기타 아름다운 피부색을 담당하는 화합물’입니다.

이들 화합물에 대해 실시한 포괄적인 테스트에서는 노년층, 심지어 보톡스 주사, 콜라겐 및 엘라스틴 충전 수술과 같은 인공 미용 시술을 사용하도록 권고받은 개인에게서도 광노화 징후를 감소시키거나 역전시키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러므로 현 세대의 노년기 피부는 노년층에서 나타나는 조기 주름과 처짐의 영향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고급 이미징 기술을 활용하여 이러한 화합물과 인간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완벽하게 분석하면 노년기 피부에 대한 만병통치약을 개발하고 노년기의 주름 및 기타 얼굴 노화 흔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