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스크린 인쇄를 하고 있다면 스텐실을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셨을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대중화된 방법 중 하나가 화면 채우기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화면 채우기 방법에는 건조되어 스텐실이 되는 필러를 사용하여 화면에 이미지를 그리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스텐실이 생성되면 스크린은 스크린 인쇄와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즉, 스크린을 직물 위에 놓고 잉크를 스크린에 로드한 다음 스퀴지를 사용하여 잉크를 밀어냅니다. 스크린의 구멍이 칠해지지 않은 곳마다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복합기렌탈.

일부 사람들은 화면 채우기 방법이 간단하고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실제로 이 방법의 대부분의 시연에는 세부 묘사가 적고 단순한 예술이 포함됩니다.

2.필러 칠을 잘못했을 경우 고치려고 노력하는 것이 꽤 괴로울 수 있습니다.

3.지루하다.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드네요.

4. 화면을 재현하려면 전체 과정을 다시 수행해야 하며 완전히 동일할 수는 없습니다.

5.선 작업이나 작은 활자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e”나 “a” 같은 글자의 중심이나 긴 직선을 그리려고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다행스럽게도 위의 다섯 가지 문제를 모두 해결하는 스크린에 스텐실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이 있으며 스크린당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바로 감광 유제를 사용하는 사진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진 촬영 방법에는 스크린의 모든 구멍을 사진 유제(스크린 코팅이라고도 함)로 채우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유제를 스쿠프코터에 부은 다음 화면을 가로질러 드래그하면 종이 몇 장만큼 두꺼운 장벽이 만들어집니다. 코트가 마르면 노출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이미지로 영화가 만들어집니다. 필름은 빛을 차단하는 부분과 투명 부분,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필름은 검은색이고 투명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최종 인쇄본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필름은 유제를 빛에 노출시킬 때 빛 장벽 역할을 합니다. 에멀젼은 빛에 민감하기 때문에 노출되면 방수 기능을 갖게 됩니다. 노출 후 화면을 헹구고 노출되지 않은 부분을 씻어냅니다. 필름의 이미지는 화면의 스텐실이 되어 이미지가 있는 곳에만 잉크가 통과하도록 합니다. 필름은 일반적으로 트레이싱 페이퍼와 같은 종이나 잉크젯 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는 특수 코팅된 아세테이트 시트에 투명 필름으로 만들어집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