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자전거 이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자전거 거치대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전거 거치대 또는 자전거 주차 거치대는 주차 목적으로 자전거를 안전하게 부착할 수 있는 기계 장치입니다. 자전거 랙은 땅이나 고정된 물체에 단단히 부착할 수도 있고 독립형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실내자전거.

상업지역의 경우 옥외 자전거 거치대를 활용하고, 전용 자전거 주차장의 경우 실내 자전거 거치대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자전거 전문가들은 자전거 프레임과 자전거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바퀴를 고정하는 Double Tier 휠 랙과 같은 자전거 랙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자전거 랙이라고 주장합니다.

자전거 랙 설명

자전거 랙의 초기 모델은 바퀴 하나를 고정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해당 모델에서는 일반적으로 앞바퀴 하나가 지면의 콘크리트 조각에 홈이 파여 있으며, 여기에는 자전거 앞바퀴가 밀리는 포크형 금속 조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전거 랙은 도둑이 쉽게 바퀴를 분리하여 자전거의 나머지 부분을 빼낼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별로 지지를 해주지도 않고, 일렬로 배열된 모든 사이클이 도미노 효과처럼 서로 무너지는 것처럼 보인다.

다음으로 셰필드 랙(Sheffield Rack) 또는 셰필드(Sheffield)는 이 랙이 개척된 셰필드 도시를 본뜬 것이다. 여기에는 사각형 아치 모양으로 구부러진 금속 막대 또는 튜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단 부분은 자전거 프레임과 평행하므로 프레임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2단 자전거 랙의 특징

그런 다음 토론토 시에서는 강철 볼라드 또는 주조 알루미늄 링으로 덮인 포스트로 구성된 포스트 및 링 자전거 랙을 사용합니다. 암스테르담에서는 모든 자전거의 자전거 뒷면보다 더 넓은 핸들바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자전거를 더 작은 공간에 주차할 수 있는 2단 자전거 랙이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 2단 자전거 랙은 강철로 만들어졌으며 프레임을 쉽게 잠글 수 있는 대형 막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네덜란드 자전거에는 뒷바퀴 잠금 장치가 있어서 바퀴를 잠글 필요가 없습니다.

자전거 랙의 종류-

자전거 주차는 환경마다 다르기 때문에 2가지 유형의 바퀴 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1 – 이를 장기 자전거 주차 스탠드라고 하며 특정 유형의 위치에만 이 유형의 클래스 1 표준이 필요합니다. 1종 주차 규정은 자전거를 장시간 주차해야 하는 장소에 시행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예로는 초등학교, 사무실 건물, 도서관 등에 주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종 자전거 랙을 설치하는 동안 자전거와 랙의 날씨 보호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클래스 2 – 이는 공공 장소에서 발견되는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유형의 자전거 타는 사람은 자전거를 2시간 미만 동안 방치합니다. 이런 날씨에는 현상도 그만큼 고려된다. 레스토랑, 피크닉 장소, 공원 등 근처에서 구현됩니다. 여기서는 2등급 자전거 주차 시 수직 자전거 랙이 더 선호됩니다.
자전거는 자전거라고도 불립니다. 라이더의 발로 노를 저어 내려가는 2륜 조종 가능한 기계입니다. 표준 자전거에는 앞바퀴가 회전 가능한 포크 내부에 고정되어 있는 금속 프레임에 바퀴가 일렬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라이더는 안장에 앉아 포크에 부착된 핸들바를 계속해서 기울이고 움직여 조종합니다.

요즘은 자전거 타기의 유익한 효과로 인해 자전거에 대한 열풍도 많이 증가했습니다. 모든 세대의 사람들은 자전거를 운전하고 자전거 랙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사이클 랙 바퀴 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