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날 천장 선풍기가 방을 식히는 데 사용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새 팬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블레이드의 크기, 모양, 모터 속도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동천장선풍기 온라인 스토어 에서 제품 구매 시 , 구매자는 반드시 이전 고객의 리뷰를 확인해야 합니다. 선택한 제품에 대한 리뷰는 올바른 선택을 결정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벽걸이선풍기.

용도:- 기본 형태에서 이러한 유형의 팬은 방의 천장에 매달리고 원형 운동으로 회전하는 허브 장착 패들을 활용합니다. 팬 블레이드의 움직임으로 공기 순환이 이루어집니다. 공기 순환은 블레이드의 움직임과 방향에 따라 시원하고 따뜻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냉각 솔루션 역할을 하기 위해 팬 블레이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블레이드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면 땀 증발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몸이 시원해지고 방의 온도가 내려갑니다. 그러나 블레이드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이면 따뜻한 공기가 포착되어 천장까지 올라갑니다. 이 따뜻한 공기가 방의 벽을 따라 내려가면서 냉각 효과가 감소됩니다.

작동:- 가장 일반적인 천장 팬 작동에는 팬 작동 중심점에서 아래쪽 방향으로 연장되는 당김 코드 또는 체인이 수반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를 통해 팬의 속도 주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체인을 당겨 낮음, 중간, 높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천장 선풍기 작동은 불규칙한 속도 제어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설정에서는 팬의 수동 제어 다이얼이 팬의 가변 속도를 설정합니다.

구매 요소:-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팬의 전력, 내구성 및 모터 크기를 고려하십시오. 더 큰 것은 짧은 것보다 분명히 더 많은 전력과 더 긴 내구성을 갖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큰 모터가 장착된 팬이 소음이나 마모 없이 작동하게 됩니다. 두 번째 구매 요인은 팬의 성능과 전반적인 내구성입니다. 위의 고려 사항 외에도 구매자는 천장과 천장 선풍기 사이의 거리도 고려해야 합니다. 팬을 실내 천장에 너무 가까이 설치하면 제품 작동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팬은 다양한 모양, 색상 및 크기로 제공됩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최신 모델이 제품군에 있습니다. 따라서 품질과 모양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고 여기에서만 인도 천장 선풍기를 구입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이와 같은 기사를 읽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집과 사무실 객실에 꼭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