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의사와 외과 의사는 근골격계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여기에는 뼈, 관절, 인대, 근육, 신경 및 힘줄과 관련된 부상 및 상태가 포함됩니다 무지외반증교정기!

정형외과 의사는 이러한 상태와 부상을 진단할 뿐만 아니라 비침습적, 최소 침습적 방법으로 치료하고 필요한 경우 수술도 시행합니다.

정형외과 의사가 환자에게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치료법 중 일부가 다음과 같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연조직 수리

근육, 힘줄, 인대 등 연조직의 과도한 사용과 부상은 정형외과 의사의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가장 흔한 연조직 손상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염좌는 인대가 찢어지거나 과도하게 늘어나서 발생합니다. 담당 의사는 염좌의 원인을 진단하고 심각도를 판단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붓기, 변색, 통증 등이 있습니다.
긴장은 근육이나 힘줄이 찢어지거나 과도하게 늘어나서 발생합니다. 좌상은 경련, 연축, 부종을 일으키는 고통스러운 부상입니다.
무릎, 발목, 손목은 염좌에 더 취약한 반면, 발, 다리, 등은 좌상에 더 취약합니다.

스포츠 손상 수술

운동선수, 특히 접촉 스포츠를 하는 운동선수는 근골격 부상에 더 취약합니다. 어깨와 무릎의 연조직 손상이 흔합니다. 관절이 탈구되고 뼈가 부러지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골절 고정

고정이란 정형외과 의사가 부러진 뼈를 고정시키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것은 내부에서 뼈를 고정하기 위해 판, 와이어, 나사 및 못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관절 탈구 수리

스포츠를 하거나 갑작스러운 비틀림이나 회전을 하는 동안 관절이 쉽게 탈구될 수 있습니다. 관절 탈구란 뼈가 원래 위치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말하며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탈구에 더 취약한 관절은 무릎, 발목, 어깨, 고관절입니다. 의사가 뼈를 제자리로 되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수술이 필요합니다.

불평등한 사지 길이

사지 길이 불평등은 다리나 팔의 불평등을 의미합니다. 이는 선천적 결함, 골절, 감염 또는 성장판 외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경우(두 사지의 차이 > 1.5인치)에는 정형외과 수술을 통해 긴 사지를 단축하거나 짧은 사지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두 팔다리 사이의 길이가 일치하게 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