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안드로겐 호르몬에 의해 발생하는 피지선의 과도한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8번째로 가장 흔하고 무서운 피부 상태입니다. 주로 얼굴, 가슴 윗부분, 등을 포함하여 피지선이나 기름샘의 농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피부 부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피지선에서 분비되는 과도한 기름은 죽은 피부와 함께 모낭을 막아 일반적으로 여드름이라고 불리는 면포를 형성합니다. 이렇게 막힌 모낭은 나중에 피부를 자극하고 염증 및 감염된 여드름을 유발하는 무해한 공생 박테리아인 P.acnes의 온상이 됩니다. P.acnes는 일반적으로 염증 후 색소침착 후 멜라닌 축적으로 인해 해당 부위에 어두운 자국을 남깁니다 홍대피부과. .

여드름에 대한 이상적인 치료 방식은 무엇입니까?

주로 여드름은 피지선에서 분비되는 죽은 세포 잔해와 기름 또는 피지의 치명적인 혼합으로 인해 모낭이 막히기 때문에 발생하며 이 비버 어미는 나중에 무해한 P.acnes의 번식지가 되는 면포로 부풀어 오른다 박테리아로 인해 감염과 염증이 발생합니다. 이상적으로 여드름 치료는 이소트레티노인과 같은 강력한 약물, 시프로테론 아세테이트 및 스피로놀락톤과 같은 항안드로겐, 경구용 에스트로겐 등과 같은 강력한 약물로 가능한 과도한 피지 분비와 같은 근본 원인을 목표로 삼아야 하지만 부작용 프로필은 이러한 일반적인 질환에 사용하는 데 장애가 되므로 엄격한 의학적 감독 하에 극단적인 경우에만 매우 선택적으로 권장됩니다. 그렇다면 훨씬 더 안전한 또 다른 대안은 쿼터늄-73과 젖산, 순한 클렌저를 함유한 프리미엄 세안제의 클렌징 및 항균력을 활용하여 막힌 모낭을 정기적으로 클렌징하는 동시에 P.acnes 박테리아 군집을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여드름 발진을 예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ionin이라고도 알려진 Quarternium-73은 탁월한 여드름 제거제입니다. 물리적으로 Quarternium-73은 황색을 띠는 결정성 분말로 매우 낮은 농도에서도 탁월한 항균 활성을 나타냅니다. 각종 세균과 곰팡이의 생장을 탁월하게 억제하며, 특히 화농성여드름과 잡티의 원인인 프로피오니박테리움 아크네스(Propionibacterium 여드름)에 대하여 세균의 효소대사를 억제하고 세포 내 구조단백질을 교란시켜 강력한 항균력을 나타냅니다. P.acnes의 벽과 막.

Quarternium-73은 P.acnes에 대한 항균 활성과 멜라닌 생성에 대한 강력한 억제 작용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항여드름 제제를 위한 1차 선택 성분입니다. 이는 염증 후 염증을 방지하는 Kojic acid와 같은 일반 항멜라닌제와 거의 유사합니다. 과다 색소 침착 또는 여드름 자국.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매우 낮은 MIC(최소 억제 농도)에서도 박테리아에 대해 활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높은 안전성 프로필입니다.

세안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예방은 치료보다 낫습니다.” 여드름의 가장 효과적인 예방은 P.acnes의 성장을 억제하는 동시에 면포를 각질 제거하여 모낭을 뚫고 죽은 세포와 과도한 피지를 정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정확히 그 이상을 수행하는 Azalea 여드름 세안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진달래 여드름 세안제는 P.acnes를 죽이고 효과적으로 여드름 자국을 예방하는 고효율 항균 및 항멜라닌 작용을 제공하는 Quarternium-73으로 강화되어 최고의 여드름 방지 세안제가 됩니다 . 이 외에도 면포의 각질을 제거하여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므로 젖산으로 모낭의 막힌 부분을 열어 여드름 발생을 예방합니다. 진달래 여드름 페이스 워시의 딥 클렌징 작용은 알로에의 보습력으로 얼굴 피부의 과도한 피지를 건조함 없이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민감성, 지성, 여드름성 피부에도 매일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안제입니다.

그러니 진달래 한 병을 들고 여드름 고민을 없애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