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형 게임 및 사기 – 수익 모델.
우리 모두는 어느 시점에서 모바일과 PC에서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대부분은 게임 산업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어떻게 이익을 얻는지 알지 못합니다. 서비스 모델로서의 게임은 비디오 게임이 무료 출시 이후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메이플 피시방대리

서비스형 게임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글쎄요, 그 유래는 잘 모르겠지만, 게임 서비스라기보다는 사업 기획에 가깝습니다. 처음에는 무료 게임 플레이가 제공되고 게임에 참여하지만 일정 기간이 지나면 게임이 업데이트되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며 해당 기능에 액세스하려고 하면 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과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가 거의 없지만, 높은 수준의 즐거움을 원한다면 게임을 구매해야 합니다.

서비스로서의 게임은 실패하고 있는가?
이것은 확실히 강력한 사례이며, 기본적으로 서비스 모델로서의 게임 에서 회사는 두 번째 버전이나 다른 게임을 만들지 않는 경우 게임의 한 버전에만 집중하고 확장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은 자주 업데이트되고, 이로 인해 사용자는 이전에 경험했던 경험과 그에 따른 결제 비용을 잃게 되므로 사용자에게 많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서비스 모델로서의 게임이 부족한 부분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모델(GaaS)로서의 게임의 예입니다.

GaaS 모델의 상위 5개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길드 전쟁.

올드 스쿨 룬스케이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 워치.

도타 2.

이 게임은 비용이 많이 들고 온라인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재생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형 게임의 장점.
가장 분명한 이유 중 하나는 이러한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어 게임 수명이 길어진다는 것입니다.

이 모델은 문제가 발생하면 개발자에게 문제를 제출할 수 있는 경우 좋은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면 게임 플레이가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서비스형 게임의 단점.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는 온라인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자주 업데이트되므로 이전 버전의 게임에 집착한다면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을 모두 구매하는 것은 너무 비싸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