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탑 컴퓨터는 데스크탑 컴퓨터 내부의 일반적인 장치와 키보드 및 모니터를 결합한 올인원 컴퓨팅 장치입니다. 노트북 화면 문제는 데스크톱 모니터의 경우처럼 화면을 새 화면으로 쉽게 교체할 수 없기 때문에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에는 일반적으로 LCD(액정 디스플레이) 기술이 사용되는데, 이는 다양한 문제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매우 짜증나고 빠르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픽셀 결함입니다. 픽셀 결함에는 데드 픽셀과 밝거나 오작동하는 픽셀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노트북 화면과 LCD 모니터에는 픽셀 결함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드 픽셀은 전혀 켜지지 않고 화면에 작은 검은색 사각형으로 나타나는 픽셀입니다. 불량 픽셀이 화면 가장자리 쪽으로 있으면 픽셀 결함을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노트북과 LCD 화면 생산업체는 서로 다른 픽셀 결함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불량 픽셀 수가 특정 수를 초과하는 경우에만 화면 반환을 허용하는 반면, 일부는 단일 불량 픽셀에 대한 반환을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 화면은 먼지, 습기, 기타 잔해물을 끌어당기는 자석이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사용자는 종종 화면에서 불과 몇 피트 떨어진 곳에 앉아 있기 때문에 실수로 화면에 침을 뱉거나 재채기를 하기 쉽습니다. 먼지 얼룩은 청소할 때까지 죽은 픽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화면 밝기는 또 다른 일반적인 노트북 화면 문제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LCD 및 플라즈마 화면이 희미해지거나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노트북 화면은 에너지 절약을 위해 낮은 밝기 수준으로 설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면 밝기를 높이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지만 때로는 최대 밝기조차 부적절해 보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화면이 완전히 검거나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디스플레이에 전원이나 비디오 정보를 공급하는 배선의 물리적 손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노트북 화면이 어떻게 그렇게 흐릿하고 더러워졌는지 이해했으므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미 많은 손상이 발생한 곳을 청소하는 것이 너무 힘들기 때문에 노트북 화면을 교체하는 것입니다. 새 노트북 화면이나 HP 노트북 화면을 구입한 후에는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먼지를 털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번 화면을 구매하는 대신, 구입한 새 화면을 깨끗이 청소하여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는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이고 옳은 일입니다. 소유물에 자부심을 갖고 잘 관리하고 싶다면 먼지와 먼지를 제거해야 하며 노트북 화면도 예외는 아닙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