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여름은 실제로 매우 더울 수 있으며, 태양 광선으로 인한 열기는 극심하고 견딜 수 없습니다. 지금은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을 가동할 때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대부분 에너지 소비와 청구서가 증가합니다! 그렇다면 호주의 혹독한 여름 동안 시원함을 유지하고 파산하지 않는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방문손잡이?

더운 날 집을 시원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시드니에서 올바른 블라인드와 셔터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뜨거운 공기는 차단되고 시원한 공기는 내부로 순환됩니다. 단열 특성이 높을수록 에너지 소비가 적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모든 유형의 창 처리가 에너지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동일한 양의 단열재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드니의 단열 블라인드와 셔터는 어떻게 가정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까?

혁신적인 디자인 – 이러한 현대적인 유형의 창 처리는 세포 내에 공기를 가두어 창과 집 내부 사이에 단열 장벽을 만들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창문의 유리가 햇빛에 뜨거워지면 집 내부도 점점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혁신적인 새 디자인은 이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색조 중 일부는 열 광선을 편향시키고 집을 시원하고 편안한 온도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UV 보호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암막 직물 – 이러한 종류의 직물은 방으로 들어오는 빛을 완전히 차단하여 실내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하고 에어컨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암막 패브릭은 다양한 유형의 블라인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효과적입니다.
혁신적인 신소재 –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소재는 집을 단열하는 데 도움을 주어 에어컨 시스템의 스트레스와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스마트 기술 – 많은 현대식 창 처리 디자인을 스마트 홈 시스템과 동기화하고 계절이나 하루, 주 등의 다른 시간에 따라 또는 집을 떠나 있는 동안에도 작동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창문을 가리는 블라인드를 프로그래밍하고 다른 창문 덮개는 열어두어 집 안에 자연광이 계속 들어올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에너지 절약형 창문 처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허니콤 블라인드 – 시드니의 허니컴 블라인드는 가장 효과적인 에너지 절약, 단열 창 처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최근 많은 주택 소유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이 블라인드의 벌집 모양 디자인은 방이나 주머니에 공기를 가두어 집과 창문 사이에 매우 효율적인 단열 장벽을 만듭니다. 즉, 내부의 찬 공기가 빠져나가지 않고 외부의 뜨거운 공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in. 이러한 블라인드는 다른 유형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지만 에너지 비용을 약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투자 중 하나입니다.
암막 음영 – 암막 음영은 방을 어둡게 만들어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명과 프라이버시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롤러 블라인드 – 태양광 기술로 제작된 롤러 블라인드는 유해한 자외선이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블라인드는 집안 어느 공간에나 이상적이며 기존 인테리어에도 쉽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