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사는 것과 주택에 사는 것은 오랫동안 논의의 주제였습니다. 그러나 지난 50년 중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개인이 임대를 하고 있으며 임대의 이점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제주감성숙소.

스리랑카의 부동산 회사로부터 집으로 전화할 곳을 구입하기 전에 장점과 단점을 검토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일단 그렇게 하고 나면, 아파트에 사는 것이 얼마나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지 보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스리랑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주택 대신 아파트로 이사하는 것이 선택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쉬운 유지 관리.

유지 관리의 단순성은 아파트 임대의 주요 이점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관심이 없으면 해야 할 일 목록이 사라집니다.

스리랑카에서 주택 소유자 또는 토지 구매자가 되면 모든 유지 관리, 수리, 정원 작업 및 관련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 작업을 대신 수행할 사람을 고용하더라도 작업을 완료하는 데 드는 비용은 여전히 ​​엄청납니다. 아파트에 거주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파트 직원은 눈 치우기, 고장난 식기세척기 교체, 물 새는 지붕 수리 등을 담당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전화를 받고 건물 관리팀에 전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안전성 향상.

아파트와 주택의 장점과 단점을 따져볼 때 항상 안전이 최우선이어야 합니다. 여러 유닛이 있는 건물에 거주하면 집에서는 불가능한 보안이 강화됩니다. 출입구가 있는 커뮤니티, 출입 제한, 보안 카메라 및 추가 화재 방지 기능은 많은 아파트 건물에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웃이 가까이 있는 것도 안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 잘 듣고, 뭔가 이상해 보이는지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경찰에 신고할 시간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이는 혼자 사는 사람, 자녀가 있는 가족, 노인 또는 향상된 안전 기능으로 인해 단순히 마음의 평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돈 절약.

많은 사람들은 아파트 임대료가 때때로 주택담보대출 상환액 이상일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전체 상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집을 구입하면 모기지 외에 다른 비용도 발생합니다. 재산세, 보험, 비용 외에 상당한 규모의 계약금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증가하는 유틸리티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큰 집일수록 마당 난방 및 냉방, 유지 관리, 물 공급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입주에 필요한 최소한의 보증금만 있으면 됩니다. 월 관리비가 없으며, 세입자 보험이 주택 소유자 보험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게다가 공공요금도 절감됩니다.

뛰어난 기능.

아파트 생활에는 최고의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단독 주택에 비해 문 바로 바깥에 있는 레크리에이션 및 편의성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일부 기능에는 대규모 모임을 주최하기 위한 클럽하우스, 놀이터, 피트니스 센터, 자동화된 스마트 홈 및 수영장이 포함됩니다. 집에 이와 같은 요소를 포함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예산에 비해 가격이 너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영화관, 미용실, 등산로, 애완동물 스파, 난방 시설이 완비된 지하 주차장 등은 이 호텔의 더욱 독특한 편의 시설 중 일부입니다. 비용 부담 없이 업그레이드된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