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hfil Indian Cuisine은 인도-아시아 풍미가 융합된 정통 북인도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타와 최고의 인도 음식 식사 및 테이크아웃 레스토랑입니다 정자역 맛집.

캐나다 오타와 서머셋 스트리트 웨스트 중앙에 위치한 오타와 최고의 인도 레스토랑으로 현지 길거리 음식과 요리를 맛보며 동남아시아의 거리를 여행하게 됩니다. 실제로 이 레스토랑은 지역 전체에 인도-아시아 풍미의 융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Majesty Restaurant Cafe의 아이디어입니다.

정통 인도 요리와 아시아 요리의 완벽한 퓨전으로, 집에서 만든 음식의 향수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신선한 재료와 정통 향신료로 각 요리를 준비합니다.

정통 북인도 요리를 위한 고품질 재료에 대한 열정, 인도-아시아 풍미가 융합된 혁신적인 요리, 탁월한 서비스가 우리를 차별화하고 귀하의 행사를 빛나게 합니다.

동네 분위기와 편안한 테이크아웃 음식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Mehfil Cuisine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Mehfil Cuisine은 2인의 편안한 저녁 식사, 대규모 파티 또는 중간 규모의 가족 저녁 식사에 이상적인 장소이며 인도 배달 및 테이크아웃 레스토랑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임무는 간단합니다. 맛있고 저렴하며 정통 북인도 요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손님을 받는 것에 대해 매우 궁금합니다. 매주 우리에게 돌아옵니다.

Mehfil Indian Cushion은 매일 현장에서 점심 뷔페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오타와에 있는 동부 인도 레스토랑으로 전채 요리, 샐러드, 디저트, 다양한 닭고기, 양고기, 쇠고기 요리가 포함된 12가지 놀라운 메뉴로 구성된 점심 뷔페를 매일 제공합니다.

점심 뷔페를 드시러 오시면 평일 내내 영업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전채 요리, 샐러드, 디저트, 다양한 닭고기, 양고기, 쇠고기 요리가 포함된 엄청나게 맛있고 따뜻한 음식으로 매일 점심 뷔페를 준비합니다. 마늘, 버터, 감자 맛이 나는 탄두르 난(Nandoor Naan)과 로티(Roti); 과일 주스; 인도 라이타와 양파, 카쿰베르 샐러드; 굴랍 자문과 같은 디저트와 기타 테이크 아웃 메뉴가 하루 종일 제공되는 점심 메뉴는 정통 북인도 요리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792 Somerset St W, Ottawa, ON K1R 6R2, Canada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무 시간에 들러 정통 인도 북부 요리와 아시아 요리의 완벽한 퓨전을 즐기고 맛보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점심 및 저녁 식사를 위한 단체 예약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려는 경우 다양한 종류의 정통 북인도 요리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행사를 위한 풀서비스 맞춤형 케이터링 및 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입맛, 테마 및 예산이 동일한 페이지에 있도록 서비스를 맞춤화합니다.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놀라운 프라이드치킨, 쇠고기, 돼지고기뿐만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즐기러 옵니다. 그런 고객을 위해 런치 뷔페를 특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애피타이저, 샐러드, 디저트, 다양한 닭고기, 양고기, 쇠고기 요리를 포함해 12가지가 넘는 놀랍고 인기 있는 품목이 있습니다.

우리 고객들은 지금까지 우리 서비스에 대해 고무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승무원이 메뉴 선택에 매우 도움이 되었고 매우 반응이 좋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날 그들은 요리를 만든 인도-아시아 풍미의 융합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레스토랑에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기꺼이 많은 양의 테이크아웃을 주문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