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든버러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 신비한 아름다움에 매료되기 위해 전 세계의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이곳의 어둡고 오래된 벽은 매혹적이며 다양한 역사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아름다운 암석 구조물, 소박한 건물, 대규모 중세 미술 대학으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이곳의 학생 숙소는 전 세계에서 학생들을 끌어들이는 대부분의 주요 도시보다 저렴합니다 제주독채펜션.

이곳의 학생 숙소는 모든 학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든버러 최고의 학생 숙소로는 The Bridge House, iQ Grove, Potterrow, Panmure Court, New Park 등이 있습니다.

에든버러에서 살기 가장 좋은 위치
에딘버러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쇼핑을 하든, 고급 식사를 하든, 도시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감상하든 이 곳이 최고입니다. 이곳은 넓은 거리를 지나갈 수 있을 정도로 꽤 넓습니다.

1) 파운틴브리지(Fountainbridge): 이 곳은 모든 지역 대학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모든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면 아름다운 곳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잘 갖춰진 시설을 갖춘 최고의 숙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Potterrow: Potterrow는 에든버러에서 학생 아파트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장소입니다. 에딘버러 대학교에 등록한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모든 청구서가 포함된 숙박 시설을 찾으세요.

3) 홀리루드(Holyrood): 역사적 건축물과 미학에 더 매력을 느끼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Holyrood는 Royale Mile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학생 숙소
1) 대학 기숙사: 일반적으로 1학년 학생들은 대학 기숙사에 머물기를 좋아합니다.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퍼스 내에서 쉽게 숙박할 수 있어 쾌적한 숙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업, 스포츠 클럽, 도서관 등에 가기가 정말 쉽습니다. 처음으로 가족과 떨어져 영국 전역의 대학 홀에 머무르는 것은 여러분이 선택했을 때 개인 숙소에서 생활할 수 있는 준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유를 누릴 수 있고 모든 공과금이나 청구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대학 강당에는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쉽게 만나고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누구와도 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대학 기숙사는 개인 기숙사보다 경제적이지만 일부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물가가 가장 비싼 영국 도시에서 최고의 개인 학생 숙소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2) 홈스테이: 향수병은 집에 애착을 갖고 있는 학생들에게 흔한 일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홈스테이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먼 곳에서 다른 가족과 함께 생활하면 행복하고 활기차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홈스테이는 여러분에게 초현실적인 기회를 선사합니다. 이러한 홈스테이는 편안한 숙박입니다. 특히 귀하가 머물고 있는 집이 다른 학생들을 호스팅한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임대료에 식사, 세탁 및 기타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쉽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현지 가족과 함께 생활하면 문화, 언어, 관습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부동산 소유자의 도움을 받아 지역 사회에서 훌륭한 연결을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한다는 것은 몇 가지 특별한 규칙과 규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