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목재 가구 계획이 필요한 목공인이라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이 기사 바로 뒤에 위치합니다. 계속 읽으시거나 아래로 스크롤하여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목공인들은 인터넷에서 “쉬운 목공 프로젝트”나 “초보자를 위한 목공 프로젝트”, 즉 기본적인 도구만으로 완성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젝트를 자주 찾는다. 야외 목재 가구는 처음부터 훌륭한 프로젝트이며 모든 기술 수준에 맞는 계획이 가능합니다. 전동 공구를 사용하면 모든 작업이 더 쉬워질 수 있지만 이러한 야외용 목재 가구 품목 중 상당수는 수공구만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 중 가장 단순한 것은 상당히 투박해 보이는 가구로 밝혀지지만, 많은 사람들이 야외용 가구로 소박한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tv렌탈.

전형적인 예는 피크닉 테이블과 벤치입니다. 길이에 맞게 자르기만 하면 되는(찢지 않음) 2×4 및/또는 2×6 목재만 사용하는 이러한 품목에 대한 계획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진취적인 사람이라면 원탁을 계획하고 축제 우산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훌륭한 예는 Adirondack 의자입니다. 그 매력의 대부분은 단순성에 있습니다. 이 의자 중 첫 번째는 모두 같은 보드에서 잘라낸 11개의 나무 조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오늘날 사용 가능한 계획은 좀 더 진보된 것이므로 완성된 제품은 앉기에 더 편안합니다. 그러나 Adirondack 의자 세트는 여전히 모든 목공예가가 함께 조립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진취적인 활동을 하고 싶다면 Adirondack 접이식 의자, 러브 시트, 긴 의자 라운지를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경험이 좀 더 많다면 현관 그네를 고려해 보세요. 조금 더 복잡하지만 좋은 계획을 세우면 꽤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작성되고 설명된 계획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