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이웃인 구르가온(Gurgaon)의 트렌디한 사이버 허브(Cyber ​​Hub)에서 놀라운 할인 상품을 이용하여 지갑을 쉬게 하세요.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도시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혜택을 무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 파지 카페

레스토랑 경영자 Zorawar Kalra의 천재적인 두뇌에서 탄생한 Farzi Cafe는 그의 현대적인 인도 요리를 선보입니다. 메뉴에서 그의 분자적 터치를 찾아보세요. 그러면 잘못될 수 없습니다. 오리를 곁들인 사모사와 포도당 비스킷으로 만든 치즈케이크를 적극 추천합니다. 택시를 타세요 정관맛집.

2인 비용: Rs. 1800

위치: 사이버허브 1층 8

2. 인디고 델리카트슨

캐주얼한 델리 같은 분위기에서 제공되는 Indigo Delicatessen에서 맛있는 유럽 요리를 맛보세요. 음식은 정통하고 상쾌하게 정직합니다. BBQ 돼지갈비와 루벤 샌드위치를 ​​맛보세요.

2인 비용: Rs. 1700

위치: DLF 사이버 허브, 구르가온

3. 하드록카페

인도 개스트로펍의 대부인 Hard Rock Cafe는 미국 음식과 음악이라는 두 가지 위대한 사랑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전설적인 10온스 버거를 맛보세요. 그들의 라이브 공연은 유명합니다.

2인 비용: Rs. 2000

위치: 사이버 허브, 2단계, 구르가온

4. 펀자브산

셰프 Jiggs Kalra 컬렉션의 일부인 Made In Punjab은 도시 최고의 북인도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고급스럽습니다. 그들의 버터 치킨은 맛볼 가치가 있습니다.

2인 비용: Rs. 1500

위치: 사이버 허브, 구르가온

5. 트위스트

편안하고 현대적인 중국 식당에서 국수를 맛보세요. TWIST는 현대의 어두운 환경에서 제공되는 범아시아 요리로 유명합니다. 드래곤 롤과 트러플 완두콩이 숭고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