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설레는 눈매부터 클래식한 스모키 눈매의 화려함, 생기있고 경쾌한 컬러로 연출하거나 글리터로 마무리하는 시그니처 브라이덜 아이 메이크업 룩은 여신의 모습을 한껏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군중 속에서 대화와 영감을 불러일으킬 감각적인 모습입니다. 또한, 전 세계 웨딩 전문 아티스트들이 신부 메이크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가장 중요한 주문은 올바른 아이 메이크업임을 밝힙니다 대구여드름.

당신이 좋아하는 대담한 눈 모양이든, 무지개색이나 반짝이의 레이어이든, 간단한 마스카라 코트만으로도 눈의 전체 모습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우리는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신부 메이크업 트렌드를 가져왔습니다.

은은함을 원하는 신부를 위한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

검은 눈의 외모는 오랫동안 잊혀져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현 시대는 은은하고 미니멀한 아이 메이크업이 대세입니다.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부터 누드 립과 어우러진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이번 웨딩 시즌에는 내추럴한 아이 브라이덜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100% 초현실적인 룩을 연출하려면 은은한 매트/윤기 베이스를 선택하세요.

반짝이는 안쪽 코너로 보완된 블랙 콜드 스모키 눈

시대를 초월한 스모키 블랙 콜드 눈은 즉시 눈매를 증폭시켜 완벽한 표현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눈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기 위해 안쪽 모서리에 반짝이는 하이라이트를 추가하십시오. 더욱이, 흘수선의 윤곽을 과감하게 그려서 시선을 사로잡을 수도 있습니다.

어두운 톤의 웨딩 레헨가나 차분한 웨딩 이브닝 드레스로 눈매를 뽐내며 디바처럼 연출해보세요.

또렷한 눈썹과 반짝이는 코발트 블루 스모키 눈

코발트 블루 아이 메이크업보다 더 화려해 보이는 것은 없습니다. 대조적인 신부의 모습을 원한다면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어둡고 대담한 눈매를 선택할 때는 립스틱 색상이 은은한지 확인하세요. 차분한 립 쉐이드가 파란 눈 화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블랙 앤 브라운 클래식 매트 아이 메이크업

어두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룩은 거의 모든 종류의 웨딩 의상, 특히 밝은 색상의 레헨가와 잘 어울립니다.

밝은 피부색의 신부 여러분, 이것이 완벽한 선택이며 꼭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밝은 색상의 립스틱을 선택하세요.

길쭉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메탈릭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

이 클래식한 소프트 브라운 스모키 아이 룩을 약혼식과 결혼식 룩에 모두 연출할 수 있습니다. 펄럭이는 속눈썹과 독특한 주얼리 조각과 함께 아이 메이크업 룩을 구성하여 전체적인 옷차림을 돋보이게 만드세요. 눈을 정의하려면 안쪽 모서리와 눈썹 뼈를 강조 표시하세요. 이 룩은 특히 야간 행사를 계획하는 어두운 톤의 여성을 위한 것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