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전문가의 지적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Akick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사용자가 이미지 파일에 고유한 로고와 서명을 만들 수 있는 무료 워터마크 생성 소프트웨어를 출시했습니다. 수년 동안 수천 개의 회사가 이 도구를 성공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바이정수byjungsoo.

이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회사는 기능을 개선하고 몇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추가하여 이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즉, 이 소프트웨어는 로고 메이커 무료 소프트웨어로 인식됩니다.

이미지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 외에도 이 소프트웨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제품 마케팅이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입니다. 회사는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품을 홍보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이 그 예이다. 글과 이미지를 게시하는 것은 제품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매체로 간주됩니다. 심지어 이미지가 더 빨리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이미지를 더욱 매력적이고 독특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Akick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워터마크 생성기는 사용자가 이미지 모양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미지에 다양한 텍스트, 색상, 음영, 모양 및 크기로 워터마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사용하면 요구 사항에 따라 이미지 크기 조정, 회전, 자르기 및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bmp, jpg, gif, png, tiff, ico, pcx, psd, tga와 같은 대부분의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인터페이스와 관련하여 이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가 추가 지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첨단 인터페이스로 설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신규 사용자는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동안 장애물을 목격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신규 사용자는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는 Akick의 전문가 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무료 로고 메이커는 Windows XP, 7, 8, 10을 포함한 모든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잘 실행되므로 사용하기 위해 Windows 운영 체제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워터마크 생성기는 무료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평가판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무료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으로 사용하려면 라이선스 버전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사용자는 약간의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