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폐기물 발생량이 증가함에 따라 폐기물을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처리하는 과제는 모든 사람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이든 선진국이든 효과적인 고형 폐기물 처리 모니터링의 과제는 현실적이고 중요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기술과 혁신적인 사고로 해결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아, 제가 말씀드리려는 것은 백만 달러의 프로젝트 자금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꾸다대구본점.

RFID를 사용하면 고형 폐기물 처리를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여행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시 전역에 50대의 쓰레기 수거 트럭이 있고 지정된 경로로 매일 5번의 이동을 완료해야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차량에 GPS를 장착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입니다. 로그를 가져와 각 트럭이 완료한 여행 횟수와 모든 경로가 포함된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간단한 방법도 있습니다. 트럭이 쓰레기를 버리는 데 몇 번이나 이동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차량에 RFID 태그를 설치하고 마당에 RFID 리더를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트럭이 들어올 때마다 리더는 타임 스탬프, 트럭 ID, RFID 태그 번호 및 기타 원하는 세부 정보를 기록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이 로그를 꺼내 등록된 항목 수와 두 번의 연속 로그인 사이의 간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접근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특정 동네의 모든 사람이 휴가를 떠나지 않는 이상, 트럭이 도착했을 때 쓰레기통이 한 톨도 가득 차 있지 않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모든 여행에는 라운드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여행 시간이 계산된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시간에 쓰레기 수거차가 들어오면 시스템이 로그인됩니다.

RFID의 도움으로 이 시스템이 속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RFID 제어 게이트는 로그 상태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한 번 이동하는 데 60분이 소요됩니다. 이는 다음 로그인이 60분 후에 이루어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외부 힘의 역할을 염두에 두고 휴식 시간은 20분입니다. 이는 두 로그인 사이에 최소 40분의 간격이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시스템이 40분 이전에 진입하려는 트럭을 감지하면 마당의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3. 공식적인 수집 메커니즘을 따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모든 국가는 폐기물 모니터링 및 관리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비공식 폐기물 수집 메커니즘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청소부 그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지역 사회에서 쓰레기를 수거하고, 다시 팔 수 있는 품목을 찾아 처리장에 쓰레기를 처리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누군가가 청소 사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쓰레기 수거 트럭을 배치하기로 결정했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 메커니즘은 비공식적인 방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공식적인 폐기물 수거 기술을 확립하려는 국가의 경우 승인되지 않은 출처에서 쓰레기를 수거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경로에는 판독기에 내장된 RFID 번호로 정의된 트럭이 있습니다. 쓰레기통은 승인된 트럭이 있을 때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이 땅에 잠겨 있다가 리더가 승인된 트럭에 로그인하면 해제되는 메커니즘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트럭 로그를 표시하고 쓰레기통이 들어올려지는 것을 기록하도록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쓰레기 처리가 기록되었으나 트럭의 운행 기록이 없는 경우, 당국에 쓰레기 무단 수거 신고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