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어디에도 유해한 화학물질이 존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집 주변의 다양한 청소 작업에 사용하는 대부분의 상업용 세제에는 가정용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카펫 청소와 같은 보다 심각한 작업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올바르게 취급하지 않으면 집에 사는 모든 사람의 건강과 환경에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몇 가지 안전 수칙만 적용하면 누구나 이러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취급할 때 가정용 화학물질로 인한 위험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정폐기물.

화합물이 포함된 가정용 제품을 취급할 때 따라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정용 화학 물질 취급에 대한 안전 수칙은 이해하고 배우기 쉬우므로 누구도 이를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서는 안 됩니다.

라벨을 살펴보세요

화학 물질이 포함된 가정용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사실 중 하나는 포장에서 라벨을 절대 제거하지 않는 것입니다. 라벨은 이러한 제품을 취급하는 방법과 집에서 사용할 때 따라야 할 안전 예방 조치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해 입자가 포함된 제품을 원래 포장에서 꺼내지 마십시오. 그리고 제품이 비어 있을 때에는 포장도 그대로 버리는 것이 좋으며, 그 안에 다른 물질을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보관

위험한 화학 물질이 포함된 제품을 보관하는 것은 해당 화합물을 부적절하게 취급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원치 않는 건강 문제를 방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가정용 화학물질 보관에 관한 규칙은 실제로 기억하기 매우 쉽고, 다양한 전문 청소업체에 따라 의무적으로 따라야 하는 규칙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보관할 때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필요한 경우 안전 잠금 장치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가정용품에 대해 따라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규칙은 식품을 보관하는 장소나 캐비닛에 보관하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서로 화학적으로 반응하는 제품을 같은 장소에 보관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위험한 제품의 폐기

가정용 화학물질 처리는 특정한 안전 수칙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일반 쓰레기와 함께 화학물질이 포함된 제품을 버릴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버릴 때에는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거나 해당 폐기물을 위해 특별히 지정된 장소에 던지십시오. 가연성 입자를 원료로 한 제품의 빈 포장, 용기 등을 묻어두거나 불을 붙이지 마십시오. Kingcross의 카펫 청소업체는 또한 제품 성분을 먼저 희석하지 않고 이러한 제품을 하수구나 하수구에 버리는 것에 대해 조언하며, 희석된 경우에도 이러한 물질을 땅에 붓는 것에 강력히 반대합니다.

가정용 화학 물질 취급에 대한 이러한 안전 수칙을 적용하면 귀하나 집에 사는 사람, 환경이 해당 화학 물질 및 이를 포함하는 제품의 부정적인 영향에 노출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킹크로스에서 카펫청소업체를 찾으신다면 반드시 친환경인증을 받은 업체를 선택하세요.

 

By admin